본문 바로가기
체험기

퓨전에프앤씨 INOTE M808RB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by 아담한 이층집 2023. 2. 12.

퓨전에프앤씨 INOTE M808RB 무선 마우스는 리시버를 활용한 2.4GHz 및
블루투스 모드를 지원하며 멀티 페어링 및 60시간 이상 사용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있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제품 입니다.
실 사용시 어떤 만족감을 보여주는 제품일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지금부터 살펴볼 INOTE M808RB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제품의 스펙 입니다.

박스에서 제품 모델명 및 디자인, 스펙, 특장점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밀봉 포장 방식을 채택해 새 제품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흔들림없는 완충 포장 방식으로 제품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고 있습니다.

INOTE M808RB 마우스 본품 및 리시버, 충전 케이블, 메뉴얼이 기본 구성품 입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살펴본 퓨전에프앤씨 INOTE M808RB 제품의 디자인 입니다.
전체적인 사이즈는 124mm x 83mm x 50mm이며 무게는 119g 입니다.

측면에 앞으로 / 뒤로가기, 모드변경(페어링), LED 표시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소음에 가까운 좌/우 스위치를 적용했으며 4단계 전환 DPI 스위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닥면 전체적인 디자인이며 3개의 마우스 피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적외선 센서를 채택했으며 전원 온 / 오프 스위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닥면에 리시버 수납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USB-C 타입 충전 포트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퓨전에프앤씨 INOTE M808RB 마우스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우스를 위로 들어올려 이동시 사이드 버튼이 눌리는 불편함도 없습니다.

퓨전에프앤씨 INOTE M808RB 마우스 작동상태 테스트를 위해 데스크탑과 연결한 모습 입니다.

별도의 드라이버 및 프로그램 셋팅없이 작동이 가능하며 리시버 또는 블루투스로 연결 가능 합니다.

리시버 / 블루투스 2대 총 3대의 기기와 동시연결 가능하며 바로바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노트 M808RB 충전식 멀티페어링 무선 마우스는 적외선 센서를 탑재했으며
800 - 2,400 DPI까지 조절이 가능해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며 리시버 및
블루투스 모드를 지원해 사용자 환경에 맞춰 사용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60시간 사용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채택하고 있으며
저소음 스위치를 적용해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이 편안한 제품 입니다.

전용 유틸리티를 제공하지않아 배터리 상태 확인 및 미세 설정을 못하는
부분은 다소 아쉽지만 전반적인 부분에서 만족감을 제공하는 제품 입니다.

퓨전에프앤씨 INOTE M808RB 마우스 제품을 살펴볼 기회를 제공해 주신
퓨전에프앤씨 & 플레이윈도 관계자님과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사용기는 퓨전에프앤씨와 플레이윈도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퓨전에프앤씨 => https://smartstore.naver.com/fusionfnc



#퓨전에프앤씨,#아이노트,#저소음마우스,#인체공학마우스,#블루투스마우스,#사무용마우스,#충전식마우스,#5버튼마우스,#M808RB,#멀티페어링마우스,#무선마우스,#4단계DP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