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기

맥스틸 SB-200 PLUS RGB PC사운드바 스피커

by 아담한 이층집 2023. 1. 31.

SB-200 PLUS는 MAXTILL에서 선보인 2채널 사운드바로 공간 활용성이 돋보이며
2개의 40mm 3W 유닛을 채택해 풍부하고 선명한 소리를 제공하며 USB 전원 및
RGB LED로 보는 즐거움까지 주고있어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제품 입니다.
실 사용시 어떤 만족감을 주는 제품일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리의 특성상 표현하기가 어렵고 전달이 힘들며 개개인의 취향이 다르므로
제품 디자인 및 스펙 주관적인 느낌을 소개하는 글이 될듯 합니다.

아래는 지금부터 살펴볼 SB-200 PLUS RGB PC사운드바 제품의 스펙 입니다.

박스에서 제품 모델명 및 디자인, 특장점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밀봉 포장 방식을 채택해 새 제품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흔들림없는 포장 방식으로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MAXTILL SB-200 PLUS RGB 본품 및 벨크로 타이, 설명서를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MAXTILL SB-200 PLUS RGB 제품의 전체적인 디자인 입니다.
사이즈는 438(W) x 65.4(H) x 63.5(D)mm이며 무게는 500g 입니다.
바닥면에 진동 및 부밍 현상을 줄여줄 패드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유선 연결 방식으로 헤드폰, 마이크 잭을 제공하며 USB 전원 입력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전면에 전원 및 볼륨 다이얼, 헤드폰, 마이크 확장 단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운드 출력을 스피커 및 헤드폰으로 전환하는 스위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트롤부를 우측 전면에 배치해 조작시 불편함이 없습니다.

40mm 풀레인지 3W 드라이버 유닛을 좌 / 우에 각각 채택하고 있습니다.

전원 온 / 오프가 가능하며 작동시 블루 LED로 쉽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전원 인가시 RGB LED는 자동으로 작동 합니다.

MAXTILL SB-200 PLUS RGB 제품을 데스크탑과 연결한 모습 입니다.
바형 스피커답게 공간 활용성이 좋으며 RGB LED가 포인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MAXTILL SB-200 PLUS RGB PC사운드바는 BAR형 제품답게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며
공간 활용성까지 돋보이는 제품 입니다.

유선 케이블 연결 방식으로 무선 간섭으로 인한 끊김 문제가 발생할 염려가 없으며
USB 전원 공급 방식을 채택해 별도의 전원 코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면부에 전원 및 컨트롤 스위치를 적용해 조작시 불편함 또한 없습니다.

40mm 드라이버유닛 6W 스펙을 제공하는 제품이라 묵직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기대했지만
적당하고 무난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작 간편하면서 별도의 전원을 사용하지 않는 제품, RGB LED 포인트까지 주는
제품을 찾는 유저들이라면 한번쯤 선택해봐도 좋을듯 합니다.

MAXTILL SB-200 PLUS 사운드바 제품을 살펴볼 기회를 제공해주신 
MAXTILL 관계자님과 플레이웨어즈 관계자님,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사용기는 (주)맥스틸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SB200PLUS,#맥스틸사운드바,#맥스틸스피커,#PC사운드바,#책상스피커,#아담한 이층집,#책상사운드바,#컴퓨터사운드바,#컴퓨터스피커,

댓글